THE Laurence는 자신을 더욱 가치있고 아름답게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담아 탄생하게 되었으며, 일상 속에서 나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.
Dream(꿈), Nature(자연), Respect(존중) 을 모티브로 하여 각 키워드에서 영감 받은 요소를 주얼리 디자인에 적용시켰으며,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다이아몬드와 천연 원석들을 사용하여 디테일과 완성도에 차별성을 두었다.
또한 꾸뛰르 전시 및 컬렉션,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꾸뛰르의 스페셜함을 일상적인 주얼리 디자인에 활용하였으며, 1:1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서 희소가치가 높은 주얼리, 단 하나뿐인 특별한 주얼리를 선보인다.
원석을 지배하다.
The Laurence만의 숙련된 세공기술로 스톤이라는 물리적 제약에서 벗어나 원석 그 자체보다 더욱 사실적인 자연의 모습을 표현하였다.
천연 원석으로 더욱 풍성해진 디자인
디자이너 Laurence의 시간과 노력을 통해 자연 그대로의 다이아몬드와 천연 원석들을 트렌디 한 디자인으로 재창조 하였으며, 브랜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의 시간을 담아내었다.
자연과의 교감
오랜 시간 동안 유지해온 Laurence의 아카이브 및 따라 할 수 없는 노하우, 그리고 자연과의 교감을 추구해온 브랜드 히스토리를 담아 탄탄하게 구성되었다.
물의 거품, 새싹, 정원등 자연의 한 부분을 유연 하고 생생한 모습으로 담아내었으며 타인에 대한 사랑을 허그, 매듭 등으로
추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.